홍승표 형제님 어머니께서 지난 밤 사이에 돌아가셨습니다 (1/18/2016)
본문
홍승표 형제님 어머니께서 지난 밤 사이에 주님 곁으로 가셨습니다. 홍형제님을 비롯한 모든 유가족들 위에 주님의 위로하심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박은미: 이제 주님과 함께계시네요...
가족들이 마지막까지 임종을 지키시며 어머님과 보내시는것이 보기 좋았습니다.
가족들께 위로와 소망이 있기를 기도 합니다.
박천민: 모든 가족들에게 주님이 주시는 평안으로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이아브라함: 이세상에 근심된 일이 많고 참평안이 없었지만 이제는 주님께서 친히 그 눈물을 씻기시며 영원한 희락 가운데로 인도하심을 믿습니다.
슬픔 중에도 주님나라를 향한 소망으로 위로 받기를 바랍니다.
홍형제님 내외와 온 식구들에게 성령님의 위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서민선: 주님의 위로하심이 있으시길 기도합니다.
Eric Yang: 육신의 struggle 을 마치셨으니 영원하고 완벽한 안식으로 들어가심을 인해 감사를 드립니다. 어머님, 할머님을 이세상에서 이별하는 슬픔을 샷은 홍 형제님 가족들에게 주님의 특별한 위로와 소망으로 채워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주지연: 유가족들 모두에게 주님이 주시는 위로가 함께 하길 기도합니다.
육신의 장막을 벗고 천국에서 주님과 함께 하실 것을 믿기에, 또 천국에서 다시 만날 것을 소망하며 슬픔을 이겨내시길 빕니다.
Mee Jean Yang: 어머님을 맞아주신 주님의 은혜가 홍형제님의 가족에게도 위로와 소망으로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김기영: 홍형제 내외분과 식구분들에게 위로의기도를 드림니다
주 기환: 홍형제님과 홍자매님 그리고 유가족들에게 하나님의 위로하심이 함께하시리라 믿습니다.천국에서 평안한 휴식을 맛보고 계실 어머님을 생각하시면서 이세상에서의 아쉬운 작별을 조금은 편하게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박유남(Linda): 우리모두에게 천국의 소망이 있기에 세상에서의 이별이 아름다움으로 또 추억이라는 것으로 가슴에 담을 수있는것같습니다.가족분들의 슬픔과 아쉬움을 주님께서 위로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Eunice Kim: 홍형제님 내외분과 유가족 여러분께 주님의 위로가 함께 하시길 기도 합니다
Brandon Park: 어머님과 이세상에서의 헤어짐으로 인해 슬픔 가운데 있을 가족에게 주님의 위로 하심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박승해: 주님께서 슬픔가운데 있는 유가족들에게 함께 하심으로 위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박소라: 기도하겠습니다
John Roh: 그곳은 사망도 애통하는 것도 곡하는 것도 아픈 곳도 없는 곳입니다.
이루 표현할 수 없는 아름다운 천국에 계실 어머님을 위하여 주님을 찬양합니다.
잠시 이별이지만 슬픔과 상심에 빠져있을 사랑하는 두 분과 유가족에게 성령님의 위로하심과 평화가 함께하시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김동근: 홍형제및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조의를 표합니다. 저희들이 도울게 있으면 말해주세요
연락드릴께요
조상민(Cho Sang Min): 홍형제님 내외분께 주님의 위로하심이 함께 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지금은 헤어짐의 슬픔이 있지만 하나님 나라에서 안식하실 것을 생각하며, 그리고, 다시 만날 것을 소망하며 위로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