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베소서 소감문 > 훈련과정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훈련 과정

 

에베소서 에베소서 소감문

페이지 정보

본문

에베소서를 시작할 때 마음은 그저 단순히 성경공부를 하니 내 마음이  편 하더라 그러니 안 하는 것 보단 낫겠지 라는 가벼운 생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첫 시간부터 저는 많은 생각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처음으로 “나” 라는 존재 가치에 대해 생각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지금껏 ‘내가 뭘 할 수 있겠어’ ‘나 같은 게 뭘...’
‘내가 그럼 그렇지 뭐’ 하는 사고고 삼십칠 년 을 살아왔던 제 자신을 회개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렇게 나를 천시하고 학대하면서도 삶의 중심은 언제나 나 자신이었음을 회개합니다. 하나님의 고귀한 걸 작품인 나를 핍박하는 한심한 존재가 저 자신이었음을, 그것이 하나님 앞에 얼마나 큰 죄였는지, 훈련을 하는 동안에도 내가 어떻게 구원을 받았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겠어 라고 딴에는 양심적으로 생각한다는 그 알량함도 하나님 앞에 겸손이 아닌 불신이었음을 회개합니다. 또한 누군 과와의 불편한 감정도 내가 참는 것이 아니라 나를 위해서 죽기까지 사랑해 주신 그 사랑 앞에서는 인간적인 그따위 감정은 아무것도 아니었고 내 기준의 선한일과 보여 지는 행위들이 결국 내 의에서 나온 것이었음을 회개합니다.
성령님이 내 안에 계신지조차 알 길이 없다고 생각했던 저를 생활에서 또한 생각과 마음속에서 하나님의 뜻대로 살고 싶다‘라는 생각과 그렇게 살려고 노력하는 제 자신자체가 성령님이 함께 하신다는 증거임을 깨닫게 된 것과 지금에라도 나의 존재가치를 알게 된 것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어떻게 값어치를 하면서 살아가야할지 부푼 가슴으로 생각하다보니 힘이 생기고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그러면서도 불쑥불쑥 튀어나오는 죄의 거지근성 때문에 자주 실족하게 됨을 경험하겠지만 구원받은 자로써 예수님 몸의 한 지체로서 머리이신 예수님이 명하시는 대로 순종하며 말씀으로 승리하겠음을 결단합니다. 언젠가 영원한 천국으로 부름 받을 날까지 예수님짜리답게 저를 통해 이루실 그 목적을 위해 끈임 없이 훈련받고 헌신하고 순종하는 삶을 살기를 소원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박천민님의 댓글

no_profile 박천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세상의 잣대로가 아니라, 주님의 안목으로 우리 자신을 볼 수 있는 자들만이 또한 주님의 안목으로 다른 사람들을 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세상적인 사고로 내 자신을 학대하면 그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똑같은 잣대로 남도 학대할 수 있는 것이 우리들의 본성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우리를 예수님짜리로 또 하나님의 걸작품으로 만드신 보아주시는 하나님꼐 감사드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렇게 자매님의 소감을 읽으니 아주 좋습니다.
자주 이런 소감을 나누어주세요.

profile_image

이사라님의 댓글

no_profile 이사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주님께 헌신하며 순종하는 모습이 참으로 아름답읍니다.성령이 충만한 모습으로 영육간에 강건하시기를 기도합니다.말씀안에 사는 현숙하고 지혜로운 어머니야말로 얼마나 귀한지요.자매님으로 인하여 가정에축복이 넘치고 순산하기를 소원합니다.

profile_image

송재선님의 댓글

no_profile 송재선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하나님께서 자매님을 통하여 또 자매님 가정을 통하여
그리고 자매님 가정에 허락하신 귀한 아이들을 통하여
아주 멋지고 근사한 축복으로 주님이 역사하시리가 믿습니다.

Total 4건 1 페이지

검색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169
어제
1,814
최대
13,037
전체
1,895,249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